로 만든 옛날통닭이 진열돼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5-06-30 07:39본문
서울 강남구 한 치킨집에 국내산 닭으로 만든 옛날통닭이 진열돼 있다.
치킨과 햄버거 업종은 배달 플랫폼이 월등히 높았고 커피와 아이스크림, 죽 업종은 매장.
온라인 배달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임대료와 인건비 등 상승으로 매장 운영 비용 부담이 커지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서울 시내 한 음식점에서 라이더가 배달 음식을 수령하고 있다.
독점 입점을 두고 ‘2라운드’에 접어드는 분위기다.
한 플랫폼에만 입점하면 수수료를 깎아주겠다는 제안까지 등장하면서프랜차이즈업계는 이를 기회로 삼을지, 장기적 리스크로 볼지 셈법이 복잡해졌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쿠팡이츠 입점에서 빠지는 '반쿠팡이츠' 협약을 골자로 한다.
이에 배달 플랫폼 1·2위의 시장 점유율 장악 경쟁이 대형프랜차이즈브랜드 무한쟁탈전.
배달의민족이 대형프랜차이즈와 손잡고 '배민 온리'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우선프랜차이즈와 배민 특화 메뉴를 만들어 배달비와 할인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접근이 이뤄졌다.
프랜차이즈가맹점주가 경쟁 배달 앱에서 영업을 중단하는 대신 배민 중개이용료를.
울 강남구 우아한청년들 자회사 ‘딜리버리N’에 배달용 오토바이들이 줄줄이 주차되어 있다.
매출의 절반가량이 배달플랫폼을 통해 발생하면서 플랫폼 종속 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배달.
단독 입점시 수수료 인하'로 가맹점 유인점주 협상력 약화 우려도 배달의민족이 급성장하는 쿠팡이츠를 견제하기 위해 대형프랜차이즈를 대상으로 한 '단독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프랜차이즈M&A거래소(FMX)는프랜차이즈M&A(인수합병) 시장이 외식업계의 핵심 성장동력으로 부상하면서 브랜드 가치 상승과 사업 다각화를 노리는 매각희망사(Sell-side)와 새로운 투자 기회를 모색하는 인수희망사(Buy-side) 간의 M&A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며.
컴포즈커피 공장 컴포즈커피(대표 김진성)가 IT 전문기업 케이언트(대표 배재범)와 함께 커피프랜차이즈맞춤형 통합 시스템 1차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커피프랜차이즈시장의 운영 효율성과 고객 신뢰를 강화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을 적용한.
홈플러스 사태로 사모펀드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가 확산하는 상황에서, 이재명 정부의 규제 강화 움직임이 본격하되고 있어서다.
지난달 24일 국회에서 열린 'MBK 등 사모펀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